리멤버와 ScanSnap 스캐너를 연결하여 명함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스캐너와 휴대폰이 동일한 wi-fi에 연결되어 있어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본 기능은 아래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캐너 기종에 따라 지원하는 리멤버 앱 버전이 다르니,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 안드로이드: 리멤버 v2.10.34(2020-11-17 배포 버전) 이상, Android 19(Kitkat) 버전 이상
- 아이폰: 리멤버 v2.8.3(2018-01-07 배포 버전) 이상, iOS 10 버전 이상
- IX-500 기종은 제조사의 정책으로 iOS 18버전 이상 이용 불가
[지원 스캐너 기종]
- ScanSnap IX-100 / IX-500 / IX-1500 / IX-1600
ScanSnap 스캐너의 Wi-Fi 설정하기
- PC와 ScanSnap 스캐너를 부속 USB 케이블을 이용해 연결합니다.
- ScanSnap의 커버(뚜껑)을 열어, 스캐너의 전원이 켜졌는지 확인합니다.
- ScanSnap의 본체 뒷면의 Wi-Fi 스위치를 [ON]합니다.
- PC에서 [ScanSnap Wireless Setup Tool]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만약 위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이 링크를 눌러 ScanSnap Manager를 설치해 주세요. - 네트워크 명(SSID) 목록에서 스마트폰과 같은 Wi-Fi를 선택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 Wi-Fi의 암호를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리멤버에서 ScanSnap으로 스캔하기
- 스캐너의 Wi-Fi로 휴대폰의 Wi-Fi를 설정합니다.
- 리멤버 앱 하단 [투데이] 홈 > 오른쪽 [+명함등록] 선택
- 화면 오른쪽 [다른 수단] > [스캐너로 명함 스캔] 선택
- 연결할 스캐너를 선택합니다.
- 스캔하려는 명함을 스캐너에 놓고, [스캔 시작]을 누릅니다.
- 명함 스캔이 완료되면, 표시되는 스캔완료 화면에서 [스캔 완료]를 누릅니다.
- 전환되는 화면에서 [업로드]를 누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