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보상금 지급 공고에 지원하여 입사한 후 3개월 동안 재직하실 경우, 합격 보상금을 드립니다.
[합격 보상금 신청 자격]
- 합격 보상금 지급이 가능한 공고에 지원하여 입사(합격) 한 경우
- 지원 상태와 관계없이 입사 확정 및 이미 재직 중일 경우
(내 프로필 > 지원 현황 > 지원 접수/서류 통과/불합격 : 보상금 신청 가능)
[합격 보상금 신청 기한]
- 신청 기한: 입사일로부터 31일 이내
[합격 보상금 신청 방법]
-
리멤버 App: 내 프로필 → 지원 현황 → 합격 보상 → 공고 지원 탭 → 합격한 공고 선택 후 [신청하기]
(*2025년 6월 이후 출시 버전에서 확인 가능)
[합격 보상금 지급 일정]
1. 기한 내 합격 보상금 지급 위한 정보 제출: 정보 제출 요청에 대한 메일/문자 수신 일로부터 7일 이내
-
- 메일/문자 발송 시점: 입사일로부터 90일 근속 후, 익월 첫 영업일
예: 5월 입사의 경우 9월 1일에 메일/문자 발송 - 단, 신청일에 따라 문자/메일 발송 시점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메일/문자 발송 시점: 입사일로부터 90일 근속 후, 익월 첫 영업일
2. 정보 제출 완료 후 당월 말까지 지급
-
- 예: 5월 입사 > 9월 1일 정보 제출 안내 메일/문자 수신 > 9월 7일까지 정보 제출 > 9월 말까지 계좌로 보상금 지급
- 기한 내 정보를 미 제출하신 경우 보상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신청 시 유의 사항]
- 합격보상금(50만원)은 제세공과금 22% 반영 후 지급됩니다.
- 제안을 통해 입사하신 경우, 합격 보상금을 신청할 수 없으며 합격 축하 선물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리멤버 지원 현황에 최종 합격 상태가 아니어도, 실제 최종 합격한 경우 합격 보상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합격 보상금 신청 후 지급 가능 여부에 대한 적격 심사가 진행 됩니다.
- 해당 기업에 과거 지원한 이력이 있으면, 보상금 지급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동일한 기업의 같은 포지션에 대해 선물과 보상금을 중복으로 신청할 수 없습니다.
관련 도움말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