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로 내보내기 후 입력한 이메일로 메일 수신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파일로 내보내기] 단계에서 '파일을 수신할 이메일 주소'에 올바른 주소가 입력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메일 주소가 오기입된 경우, 메일 수신이 불가합니다.
2. '파일을 수신할 이메일 주소'에 입력한 메일의 스팸 메일함을 확인합니다.
리멤버에서 [파일로 내보내기]한 메일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메일 제목 : (내보낸 날짜)_remember(1 of 1) 리멤버 명함 파일입니다.
- 메일 주소 : no-reply@rememberapp.co.kr
*스팸 메일함에서 확인된 경우 스팸 차단 해제 후 이용해주세요.
3. [파일로 내보내기] 단계에서 다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확인합니다.
만약 다른 이메일 주소 입력 시 정상적으로 수신이 된다면, 최초 입력한 이메일 주소의 스팸 차단 등 메일 설정으로 인하여 수신되지 않는 현상입니다.
4. 다량의 명함 정보를 나뉘어 [파일로 내보내기] 합니다.
데이터가 많을 경우 파일이 나뉘어 전송될 수 있습니다.
다량의 명함 정보를 [파일로 내보내기] 후 지속적으로 메일 수신이 되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명함을 나뉘어 전송 부탁드립니다. (ex. 1000장의 명함 → 500장 혹은 300장 나뉘어 여러차례에 걸쳐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