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대상자 공통 안내]
Q. 합격 보상금 신청했는데 언제쯤 지급되나요?
합격 보상금은 입사일로부터 90일이 지난 후, 익월 말에 지급됩니다. 합격 보상금 지급 시점 도래 시, 신청 시 기재해주신 연락처 정보로 제출 필요 서류를 안내 드립니다.
Q. 합격 보상금 신청 가능한 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합격 보상금은 합격한 회사 입사일로부터 31일 내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입사일 +31일이 경과된 경우 신청 및 지급이 불가하기에 꼭 기한 내 신청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합격 보상금 수령을 위한 서류는 언제까지 제출해야 하나요?
합격 보상금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된 경우, 지급 월에 도래하여 문자 및 메일을 통해 필요한 제출 서류를 안내드립니다. 수령을 위한 필수 제출 서류는 안내 메시지 수신일 기준으로 약 일주일 내 제출 완료해 주셔야 하며, 기한 내 미 제출하신 경우 보상금 지급이 어렵습니다.
실제 제출 기한은 월 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반드시 안내 메일과 문자를 잘 확인하시어 제출 기한 내 제출 부탁드립니다.
Q. 입사 3개월 내에 퇴사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합격 보상금은 90일의 재직 기간 충족 시 수령 가능하므로, 입사 후 3개월 내 퇴사하신 사실이 확인될 경우 지급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채용 공고에 직접 지원하신 경우]
Q. 제가 합격 보상금 신청 대상자에 해당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합격 보상금은 리멤버를 통해 지급 대상 공고에 지원하신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리멤버 웹 혹은 앱에서 공고 상세페이지 내 합격 보상금을 신청해 주시면, 유관 부서에서 지급 가능 여부 심사 후 별도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Q. 합격 보상금 지급 대상 공고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채용 공고 상세 화면 상단에 아래 이미지와 같은 내용이 표시되는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