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활동증명서 발급 방법
- PC에서 리멤버에 로그인합니다.
- ‘지원 현황’ 메뉴로 이동합니다.
- ‘취업활동증명서 발급’을 선택합니다.
- 증명서에 포함할 공고를 선택 후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증명서 발급을 완료합니다.
취업활동증명서 발급 시 유의사항
- 취업활동증명서 발급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 리멤버 채용공고에 입사지원 내용을 증명하는 문서로, 실업급여 신청 시 취업활동내역 증명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우편, FAX, 전화, 방문지원의 경우, 해당 기업에 직접 증명서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 다음의 경우, 증명서 발급이 불가 합니다.
- 받은 제안을 수락한 경우, 헤드헌터 공고 지원, 지원 취소 한 경우, 채용 공고가 삭제된 경우
- 실업급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용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증명서 발급 관련 문의는 리멤버 고객센터(help@rememberapp.co.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