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에는 '운영자'가, 각 명함첩에는 '관리자'가 최고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영자 혹은 관리자가 직접 로그인 후 다른 구성원에게 권한을 위임할 수 있습니다.
팀 명함첩 권한 위임 방법 안내드립니다.
*프리미엄 팀 명함첩의 경우, 운영자 권한 위임 시 기존 결제 정보가 삭제됩니다.
결제 수단을 재 등록 후 이용해 주세요.
[PC에서 권한 위임하기]
[조직 운영자 권한 위임하기]
1. PC 리멤버 홈페이지 로그인
2. 상단 [명함 관리] → [팀 명함첩] 선택
3. 좌측 [조직 구성원] 선택
4. '조직 구성원' 중 위임 원하는 구성원 → 우측 화살표 아이콘 ▼ → [조직 운영자로 위임]
*운영자가 아닌 경우 화살표 아이콘이 보이지 않습니다.
[명함첩 관리자 권한 위임하기]
1. PC 리멤버 홈페이지 로그인
2. 상단 [명함 관리] → [팀 명함첩] 선택
3. 참여 중인 명함첩 선택 → 좌측 하단 [명함첩 참여자]
4. '참여 중인 구성원' 중 위임 원하는 참여자 → 우측 화살표 아이콘 ▼ → [관리자 위임하기]
*관리자가 아닌 경우 화살표 아이콘이 보이지 않습니다.
[휴대폰에서 권한 위임하기]
[조직 운영자 권한 위임하기]
1. 휴대폰 리멤버 모바일 앱 로그인
2. 하단 [명함첩] → [팀 명함첩] 선택
3. [조직 관리] → [운영자 위임] *운영자가 아닌 경우 운영자 위임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명함첩 관리자 권한 위임하기]
1. 휴대폰 리멤버 모바일 앱 로그인
2. 하단 [명함첩] → [팀 명함첩] 선택
3. '참여 중인 명함첩' 선택 후 상단 [설정] → [명함첩 관리자 위임] *관리자가 아닌 경우 관리자 위임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