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성원 각자가 자신의 비용을 내는 것인가요?
아닙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조직 운영자가 등록한 카드로 구성원 각자의 비용이 합산되어 결제됩니다. - 프리미엄을 사용하다가 다시 베이직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베이직 이용 조건 (명함첩 1개, 명함 100장 이하)에 맞는 경우, 프리미엄에서 베이직으로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 결제란 무엇인가요?
신용카드만 등록 가능하며, 해당 카드로 팀 명함첩 사용 비용이 매달 자동 결제되는 것을 뜻합니다. -
결제 방식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법인, 또는 개인 신용카드를 등록하시면 매월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1년 선결제(현금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help@rememberapp.co.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법인카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법인카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회사에서는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항목을 일부 제한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결제 정보를 변경 및 삭제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PC에서 리멤버 홈페이지에 접속 후 조직 관리 > 결제 관리 > 결제 수단에서 변경 및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정기 결제에 실패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용하시는 카드의 한도초과, 유효기간 만료, 카드사 장애 등 다양한 이유로 결제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원하실 경우 PC에서 리멤버 홈페이지에 접속 후 팀 명함첩 > 조직 관리 > 결제 관리 > 결제 내역에서 결제 실패한 내역을 선택 후 우상단의 '미납금 정산' 버튼을 클릭하시면, 미납금에 대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결제 내역에 '이월'이라고 표시된 부분들이 있습니다. 무슨 의미인가요?
특정 월에 결제를 실패한 경우, 해당 청구 내역은 결제 실패로 표시됩니다. 다음 결제일까지 미납금을 정산하지 않을 경우, 해당 금액은 다음 청구 내역으로 이월되며 이번달 금액과 함께 결제가 진행됩니다. -
결제내역을 확인하거나 영수증을 출력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PC에서 리멤버 홈페이지에 접속 후 팀 명함첩 > 조직 관리 > 결제 관리 > 결제 내역에서 확인하고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팀 명함첩은 무료 체험 기간을 이용하신 후, 유료 사용 기간 중의 사용한 기간과 인원만큼 정산되어 ‘후불’로 청구되므로 별도의 환불은 없습니다.
*리멤버 홈페이지 주소: remember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