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명함첩은 조직(회사) 동료들을 초대하여 동료들과 함께 명함을 관리할 수 있는 명함첩으로, 개인적으로 명함을 관리하는 "내 명함첩"과는 별도로 명함을 저장할 수 있는 명함첩입니다.
팀 명함첩을 사용하여 회사의 임직원들이 보유한 명함을 한곳에 모아 함께 관리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고객 명함의 유실 방지:
임직원의 부서 이동이나 퇴사에도 명함과 정보가 리멤버 팀 명함첩에 유지 되어, 고객 정보를 유실 없이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영업 이력 관리:
명함 등록자 및 명함 등록일이 자동으로 저장되며, 미팅 내용을 메모로 기재할 수 있어, 고객과의 과거 영업 이력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영업기회 발굴:
팀 명함첩에는 회사의 과거 영업 이력과 구성원들이 업무상 만나온 인적 네트워크가 고스란히 저장되어 있으며, 이는 회사의 신규 영업 기회 발굴의 효율 높은 source이나 영업 성공을 돕는 훌륭한 자원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팀 명함첩은 개인적으로 명함을 관리하는 "내 명함첩"과 별도로 이용할 수 있는 부가 기능입니다. 팀 명함첩 무료 상품 (베이직)을 이용하시면 공유하는 동료 수에 상관없이 무료로 100장의 명함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상품 이상의 유료 상품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제한 없는 명함 공유와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 명함첩 유료 상품의 가격 및 기능에 대한 상세 정보는 팀 명함첩 웹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