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명함첩]은 조직(회사) 동료들을 초대하여 동료들과 함께 명함을 관리할 수 있는 명함첩입니다.
개인적으로 명함을 관리하는 [내 명함첩]과는 별도로 명함 저장이 가능합니다.
팀 명함첩을 사용하여 회사의 임직원들이 보유한 명함을 한 곳에 모아 관리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1. 고객 명함의 유실 방지
임직원의 부서 이동이나 퇴사에도 명함 정보가 리멤버 팀 명함첩에 유지됩니다.
고객 정보를 유실 없이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영업 이력 관리
명함 등록자와 명함 등록일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미팅 내용을 메모로 기재할 수 있어, 고객과의 과거 영업 이력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새로운 영업기회 발굴
팀 명함첩에는 회사의 과거 영업 이력과 구성원들이 업무상 만나온 인적 네트워크가 고스란히 저장되어 있습니다.
이는 신규 영업 기회 발굴의 효율 높은 source이자, 영업 성공을 돕는 훌륭한 자원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팀 명함첩]은 개인적으로 명함을 관리하는 [내 명함첩]과 별도로 이용할 수 있는 부가 기능입니다.
베이직 팀 명함첩(무료) 이용 시, 공유하는 동료 수 상관없이 무료로 100장의 명함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팀 명함첩(유료) 업그레이드 시, 장수 제한 없이 명함 공유가 가능하며,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 명함첩 유료 상품의 가격 및 기능에 대한 상세 정보는 팀 명함첩 웹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