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휴대폰 인증 또는 이메일 인증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리멤버 앱을 실행합니다.
- 화면 하단의 [로그인]을 누릅니다.
- [이메일로 로그인]을 누릅니다.
- 하단의 [비밀번호 재설정]을 누릅니다.
- 가입한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다음]을 누릅니다.
- 노출되는 팝업 창에서 휴대폰번호/이메일주소를 확인하고 원하시는 인증 방법을 선택합니다.
- 선택한 수단으로 인증번호가 도착하면 인증번호, 새로 사용할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 후, [비밀번호 재설정]을 누릅니다.
- 비밀번호가 재설정되었으면 계정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을 누릅니다.
[참고]
메일주소 입력 시 [가입되지 않은 계정(이메일) 입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다음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주소 입력 시 부호, 또는 도메인이 입력되지 않은 경우 (@ 또는 . 이 입력되지 않았거나 여러 개 입력되었을 때, naver.com등 도메인이 입력되지 않았을 때)
- 메일 주소에 띄어쓰기가 되어 있거나 오탈자가 있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