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한 번에 여러 포지션의 채용을 계획하고 있다면, 검색 조건을 저장하고 [알림메일 수신]을 설정해둠으로써 보다 편리하게 후보자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조건을 저장하고 알림메일 수신을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검색 조건 저장 및 알림 설정>
- 인재검색 화면에서 직무나 키워드, 직급 등 찾고 있는 후보자의 검색 조건을 설정합니다.
- 검색 창 우측 상단에 있는 [조건 저장/알림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검색 조건의 제목과 알림 수신 여부를 선택한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검색 조건을 저장해두면 언제든지 검색 창 우측 상단의 [저장된 검색 조건]을 클릭하여 검색 조건을 한 번에 불러올 수 있습니다.
<검색 조건에 맞는 새로운 프로필 등록 알림>
알림메일 수신 기능을 활용하면 저장한 검색 조건에 맞는 새로운 프로필이 등록되었을 때, 이메일로 알려 드립니다.
- 최대 10개의 검색 조건에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전일 업데이트된 프로필 중 검색 조건에 부합하는 프로필이 있을 때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 리크루터 계정을 신청할 때 기재한 회사 이메일 주소로만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본문에 있는 [모든 프로필 살펴보기]를 클릭하면 해당 검색 조건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