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 검색 서비스에서 인재를 검색한 후, 각 채용 포지션 별로 후보자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포지션 별로 후보자들을 모아 효율적으로 관리해 보세요.
<채용 포지션 추가해서 후보자 관리하기>
- 인재 검색 서비스 페이지 상단의 [인재검색] 탭에 마우스오버하면 메뉴가 나타나는데, 이 중 [후보자 관리]를 클릭하여 메뉴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왼쪽 메뉴에서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포지션을 추가합니다.
*채용할 포지션, 직급, 연봉, 업무 내용, 자격 요건, 근무 지역 항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인재 검색] 탭에서 인재를 검색한 후, [채용 후보로 저장] 버튼을 클릭해서 생성된 채용 포지션에 후보자를 추가합니다.
*한 후보자를 여러 채용 포지션에 동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 후보자를 채용 포지션에 추가한 후에는 [후보자 관리] 메뉴에서 채용 포지션 및 저장한 후보자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메모 추가하기>
- 후보자의 상세 프로필 화면에서 [메모] 기능을 활용해서 해당 프로필에 관련된 메모를 남길 수 있습니다.
- 메모 기능을 활용하여 해당 후보자와의 연락 이력 등 메모가 필요한 사항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