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멤버 입니다.
항상 저희 서비스를 애용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2년 11월 3일 부로 더 풍부한 채팅 경험을 위해 외부 솔루션을 활용해 메시지 기능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이때 사내 보안 정책에 따라 해당 솔루션의 접근을 막는 경우가 있고, 그로 인해 메세지 탭을 눌렀을 때 하얗게 보이면서 접근이 불가능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아래 내용을 고객님의 사내 IT/보안 담당자에게 전달해 아래 URL(혹은 IP)이 정상적으로 접근되도록 사내망에 조치를 취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웹소켓 Endpoint (wss://)
- ws-static-ap-2.sendbird.com
- 52.78.72.151
- 52.79.182.101
- 13.124.255.219
- 52.78.72.151
- ws-static-ap-2.sendbird.com
- API Endpoint (https://)
- api-static-ap-2.sendbird.com
- 13.124.137.253
- 13.124.202.182
- 54.180.15.170
- 13.124.137.253
- api-static-ap-2.sendbird.com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